(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가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1년 6월 미국 시장에 진출한 스킨푸드는 미국 주요 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120개 얼타 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스킨푸드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피치사케 포어 세럼, 에그 화이트 포어 폼 등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얼타는 스킨케어, 향수, 헤어 제품 등 다양한 미용 제품을 판매 중인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으로 현재 미국 48개 주, 874개의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이미 5년 전인 2011년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스킨푸드의 우수한 제품력이 미국 시장에 알려지며 이번 얼타 입점이 성사 돼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사랑 받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