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 등장한 홈쇼핑 히트 상품 "히트다 히트" … AK플라자 "매출 증가"

입력 2016-07-20 13: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원AK타운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 전경.(사진제공=AK플라자)
▲수원AK타운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 전경.(사진제공=AK플라자)

AK플라자는 업계 최초로 홈쇼핑 히트상품을 백화점에서 판매하면서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지난 4월 수원AK타운점에 CJ오쇼핑의 오프라인매장 '스타일온에어 플러스'를 열었다.

CJ오쇼핑 방송에서 인기를 끈 패션, 뷰티, 주방, 생활, 여행용품, 식품 등 총 1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이 매장은 개장 후 2개월간 매출이 작년 동일 공간 매출 대비 70% 증가했다.

홈쇼핑방송을 즐겨 보는 30∼50대 여성층이 주 고객으로 여성 속옷 세트, 양면팬, 제습기, 식기세트 등이 인기 품목이다.

AK플라자는 6월에는 분당점에 홈쇼핑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20's' 팝업스토어 매장을 열었고, 이 매장은 3주 만에 목표 매출의 182%를 초과 달성했다.

AK플라자는 다음 달에는 수원AK타운점에 '에이지20's' 정식 매장을 열 예정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입소문 난 홈쇼핑 히트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더니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로 구성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41,000
    • +0.09%
    • 이더리움
    • 4,794,000
    • +1.85%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0.77%
    • 리플
    • 2,055
    • +2.8%
    • 솔라나
    • 350,200
    • -0.34%
    • 에이다
    • 1,452
    • -0.27%
    • 이오스
    • 1,153
    • -5.02%
    • 트론
    • 290
    • -2.36%
    • 스텔라루멘
    • 734
    • -9.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50
    • -1.48%
    • 체인링크
    • 25,680
    • +6.73%
    • 샌드박스
    • 1,056
    • +2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