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에쎄 타르 3mg형 신제품 출시

입력 2007-08-05 10:42 수정 2007-08-06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G는 지난 2003년부터 국내 담배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에쎄'의 신제품인 타르 3mg형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브랜드 신선도를 높이고 이미지 고급화를 위해 디자인도 리뉴얼을 실시한다.

KT&G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 에쎄 8개 패밀리브랜드 중 '에쎄 순' 및 '에쎄 순 0.5'를 제외한 나머지 6개 브랜드가 대상이다"며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 서로 다른 패턴의 제품디자인에 통일성을 부여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에쎄의 제품명 로고를 굵고 강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일시키고 엠블렘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개선함과 함께 바탕 이미지를 영어 소문자 '에쎄'를 형상화해 처리됐다.

또한 블루, 레드, 옐로우, 그레이 등 6가지의 서로 다른 디자인 컬러를 적용해 각 브랜드별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KT&G는 "또한 '에쎄'의 아홉번째 브랜드로 타르 3mg형 제품 'ESSE Blend in 3'를 새롭게 선보여 오는 7일부터 갑당 2500원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KT&G는 "에쎄 블렌드는 기존의 에쎄가 타르 1, 2, 4, 5, 6mg형대로 구성되어 있는 점에서 비어있던 3mg형 공간을 새 제품으로 채운 것"이라며 "기존 '에쎄'의 핵심 속성인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 등을 타르 3mg형으로 구현하여, 에쎄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토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96년에 출시돼 2004년 판매점유율 30%를 돌파한 에쎄는 올해 상반기 36.4%를 기록, 지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는 해외시장으로도 진출해 지난 6월까지 국내외 판매량 누계 1660억개비(83억갑)를 기록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 감성 못 잃어"…젠지 선택받은 브랜드들의 정체 [솔드아웃]
  • 알고리즘 정복…칠 가이(Chill guy) 밈 활용법 [해시태그]
  • GDㆍ준수도 탐낸 '차들의 연예인' 사이버트럭을 둘러싼 '말·말·말' [셀럽의카]
  • [종합]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이익 '6.5조'…반도체는 '2.9조' 그쳐
  • 비트코인, 파월 의장ㆍ라가르드 총재 엇갈린 발언 속 상승세 [Bit코인]
  • 겨울의 왕자 '방어'…우리가 비싸도 자주 찾는 이유[레저로그인]
  • 연휴 가고 다가온 2월...날씨 전망은
  • 생존자는 없었다…미국 워싱턴 여객기-헬기 사고 현장 모습
  • 오늘의 상승종목

  • 01.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8,388,000
    • -0.75%
    • 이더리움
    • 4,930,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653,500
    • +0.08%
    • 리플
    • 4,675
    • -0.76%
    • 솔라나
    • 358,000
    • -1.76%
    • 에이다
    • 1,440
    • -1.3%
    • 이오스
    • 1,155
    • -0.26%
    • 트론
    • 386
    • +2.93%
    • 스텔라루멘
    • 638
    • +4.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4,050
    • -1.2%
    • 체인링크
    • 37,710
    • +1.26%
    • 샌드박스
    • 798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