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는 2016년 상반기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양대 투어 아이언 사용률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NO.1 아이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PS)가 2016년 상반기 국내 투어 KPGA 대회 6개, KLPGA 대회 12개의 아이언 사용률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캘러웨이골프 아이언을 사용하는 선수는 KPGA 37.35%, KLPGA 41%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를 기념해 APEX(에이펙스) 16 시리즈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에게 고급 스탠드백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8월 31일까지 APEX 포지드 CF 16 또는 APEX 포지드 PRO 16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26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스탠드백(퓨전 스탠드백 또는 쉐브 스탠드백 중 1개)을 증정한다.
대리점에서 아이언 세트를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스탠드백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구매 시에는 해당 구매처에서 발송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스탠드백은 퓨전 스탠드백과 쉐브 스탠드백 2종으로 모두 최신 모델이다. 2.5kg의 경량에 편안한 어깨끈이 있어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특별히 고안된 베이스가 있어 바닥이 평평하지 않아도 견고하게 서 있다. 특히 퓨전 스탠드백은 입구가 14칸으로 나누어져 있고 포켓도 10개에 달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골프업계의 치열한 제품 경쟁 속에서 KPGA, KLPGA 양대 투어 아이언 사용률 1위 달성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며 “NO.1 아이언의 우수한 성능을 소비자 분들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