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의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가 하루 한 팩씩 먹으면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1회 제공량(40g)씩 개별 포장된 온라인 전용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한 끼 정량으로 소포장 되어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과식을 방지하고 정량 섭취를 돕는다.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맛을 섭취하며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들어 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류가 담겼다.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휴대 사이즈로 소포장 된 것이 특징이다. 여성들이 가방 속에 넣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는 물론 화사한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체중조절과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개별 팩마다 “‘체중조절”, “지치지 말고 파이팅”, “다이어트! 조금만 더 힘내” 등 응원의 메시지를 넣어 몸매 관리 의지를 북돋아 줄 수 있게 세심히 배려했다. 40g 팩 12개로 이루어진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9,800원에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는 이번 달 14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켈로그와 매일유업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스페셜K 스페셜팩 12개, 매일우유 12개, 종이컵과 스푼세트 12개로 구성되어 있어 바로 다이어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8월 중에는 지마켓 등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풍성한 스페셜K 스페셜팩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다.
켈로그코리아의 김아람 마케팅 과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급증가하는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정량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불편 해결 및 다양한 맛을 골고루 섭취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스페셜K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체중조절 및 다이어트로 가볍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