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SNS 채널 오픈… 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다

입력 2016-08-22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사진제공=유닉스전자)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동시에 오픈했다.

유닉스전자는 SNS 채널을 통해 헤어 디바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뷰티 및 그루밍 제품, 소형 생활가전 등을 소개하고 헤어 트렌드 정보, 헤어케어 팁 등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닉스만의 기술력, 헤리티지 등을 강조한 콘텐츠로 국내 이미용시장 점유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도 과시한다는 방침이다.

유닉스전자는 SNS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헌집줄게 새집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뒤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D 에어스핀 드라이어’와 ‘테이크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유닉스전자는 1978년 설립된 이미용시장 국내 점유 1위 기업이자 세계 3대 헤어 드라이어 기업 중 하나다. 헤어 드라이어, 아이론 등을 비롯한 헤어 디바이스들과 면도기, 안마기, 제모기 등 다양한 뷰티·생활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 ‘GFK Asia No.1 BRAND AWARD’,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등 국내외 권위 있는 상을 잇달아 수상하며 제품력과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550,000
    • +1.74%
    • 이더리움
    • 4,926,000
    • +6.3%
    • 비트코인 캐시
    • 717,000
    • +4.6%
    • 리플
    • 2,061
    • +8.3%
    • 솔라나
    • 332,300
    • +3.75%
    • 에이다
    • 1,427
    • +11.83%
    • 이오스
    • 1,133
    • +3.75%
    • 트론
    • 280
    • +4.87%
    • 스텔라루멘
    • 706
    • +1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2.35%
    • 체인링크
    • 24,980
    • +4.69%
    • 샌드박스
    • 864
    • -0.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