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여성 용품 전문 유통 기업인 주식회사 인카루셀은 골프 전용 쿨링 티슈 '골프레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골프레시'는 땀냄새 제거와 땀 분비를 억제하는 데오드란트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상쾌함을 지속시켜주고,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균 기능을 가진 유칼립투스 오일과 6단계의 정제 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특히 1홀마다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도록 총 18매로 구성한 점과 고급스러운 포장에서 제품 개발사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골프레시'는 골프 라운딩 시 땀냄새 제거, 골프 클럽 및 용품 세척 등 골프와 관련된 전반적인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때문에, 그간 물티슈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안전한 유아 용품을 개발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분의 배합이나 원단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최근 급성장하는 스포츠 티슈 용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 전용 데오드란트 쿨링 티슈 ‘골프레시’는 오는 25일 에이원CC를 시작으로 전국 골프장과 골프연습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인카루셀은 유아 및 여성 용품 전문 개발사로, 클렌징 티슈, 쿨링 티슈, 순면 물티슈, 순면 건티슈, 순면 가제손수건 등의 다양한 제품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 납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