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FA 2016’에서 유럽향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 공개

입력 2016-08-3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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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프컬렉션 빌트인(사진제공=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빌트인(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IFA 2016’에서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삼성전자는 기존 ‘셰프컬렉션 빌트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을 적용한 ‘블랙 라인’과 ‘트루 빌트인’ 냉장고로 기능적인 면과 미적인 면을 모두 강화한 ‘컨템포러리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업을 IFA2016에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용한 신개념 디자인과 ‘클럽 드 셰프’ 소속의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혁신적인 성능으로 요리의 전 과정에서 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냉장고ㆍ오븐ㆍ쿡탑ㆍ후드ㆍ식기세척기로 구성된 블랙 라인은 고급스럽고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세미 매트 블랙 색상으로 주방을 요리와 식사만의 공간이 아닌 차별화된 감성을 추구하는 생활공간으로 바꿔준다.

컨템포러리 라인은 오븐ㆍ전자레인지ㆍ식기세척기ㆍ인덕션쿡탑에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삼성전자의 냉장고 기술력을 모두 담아낸 트루 빌트인 냉장고 신제품이 포함된 라인업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트루 빌트인 냉장고는 빌트인 냉장고의 고질적인 문제인 성에현상을 해결한 ‘노 프로스트(No-Frost)’가 전 모델에 적용됐다.

이 밖에도 동글을 꽂아 와이파이 연결을 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냉장고 온도 조절 등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서병삼 부사장은 “삼성전자가 유럽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 수요가 높은 유럽 빌트인 가전 시장에 최고의 기술력과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적인 기능들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빌트인 가전과 함께 ‘360 카세트’를 전시장 내 ‘발상의 전환’ 존에 전시하고 유럽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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