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서 웰빙 하자”… 티 전문 브랜드 ‘티바나’ 론칭

입력 2016-09-01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차 산업 발전 및 국내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티바나'를 오는 6일 930여개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1997년 애틀란타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티바나는 세계적인 티 수요 증대에 따라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돼 현재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을 중심으로 3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올해 가을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티바나 브랜드가 론칭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티바나는 최고 품질의 다양한 찻잎과 향신료 등 개성 있는 재료를 통해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차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풍미와 이국적인 블렌딩을 통해 티 고유의 향과 맛을 재해석함으로써, 현대인에 맞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방침이다.

이석구 대표이사는 "커피 외에도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분들이 티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스타벅스만의 문화를 창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국내 차 산업 발전과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티바나 판매 금액의 일부를 출연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10월부터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595,000
    • +3.79%
    • 이더리움
    • 5,441,000
    • +4.78%
    • 비트코인 캐시
    • 781,000
    • +5.47%
    • 리플
    • 3,452
    • +3.14%
    • 솔라나
    • 324,000
    • +5.61%
    • 에이다
    • 1,549
    • +6.9%
    • 이오스
    • 1,558
    • +4.92%
    • 트론
    • 402
    • +3.61%
    • 스텔라루멘
    • 629
    • +2.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50
    • +4.64%
    • 체인링크
    • 34,260
    • +8.28%
    • 샌드박스
    • 1,149
    • +14.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