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016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MD(TV, 온라인, 카탈로그), PD, 사업기획, 글로벌 지역 전문가, 영업기획, 온라인 프로모션, 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제휴 마케팅,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개발 및 운영, 정보보안, 지식재산권 관리, QM, 고객주문 분석, CS분석, 방송심의, 해외시장 개척(중국) 등 17개 분야이다.
지원요건은 2016년 8월 졸업하거나 2017년 2월 졸업예정인 자로, 모집 분야별 세부 요건은 NS홈쇼핑 홈페이지(pr.nsmal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1일 23시 59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ㆍ적성 검사, 1차면접, 채용검진,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1월 1일 입사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홈쇼핑 취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는 구직 청년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진로 안내를 위해, 9월 5일부터 9일까지 캠퍼스 리쿠르팅을 실시한다.
채용상담회는 5일(월) 이화여자대학교와 9일(금) 중앙대학교에서 진행하고, 6일(화) 한양대학교, 7일(수) 고려대학교, 8일(목) 연세대학교에 진행되는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NS홈쇼핑은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채용 직무 소개, ▲각 직무별 필요 역량 및 준비사항, ▲채용 전형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업계에 도전하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캠퍼스 리쿠르팅을 기획했다"며, "청년들에게 NS홈쇼핑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고, 취업의 꿈과 희망을 키워갈수 있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