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 일반인 사연 그린 광고 조회수 6000만건 돌파

입력 2016-09-05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일반 고객을 모델로 제작한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윤혜령씨와 어머니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한 홈IoT 영상을 처음 제작했다. 이후 △아버지의 버스 △1원이 만든 작은 기적 △엄마의 수업 △U+패밀리샵 등 일반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만들었다.

특히 홈 IoT와 다문화 가정을 소재로 삼은 ‘엄마의 수업’은 조회 수가 각각 1100만 건을 넘었다.

광고 모두 유명 연예인을 내세우지 않았고 특정 상품에 대한 설명도 없다. 일반인들이 홈 사물인터넷(IoT), 인터넷TV(IPTV) 실시간 생방송,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일상을 그렸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이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본 평균 시청 시간은 1분 33초로 긴 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소재로 상품과 서비스를 녹여낸 광고를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12,000
    • +0.08%
    • 이더리움
    • 4,750,000
    • +3.83%
    • 비트코인 캐시
    • 741,500
    • +12.35%
    • 리플
    • 2,131
    • +8.12%
    • 솔라나
    • 357,100
    • +0.65%
    • 에이다
    • 1,505
    • +21.37%
    • 이오스
    • 1,075
    • +14.85%
    • 트론
    • 305
    • +10.91%
    • 스텔라루멘
    • 609
    • +5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400
    • +9.85%
    • 체인링크
    • 24,000
    • +15%
    • 샌드박스
    • 562
    • +17.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