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전문가의 특별한 로스팅 비법을 그대로 담은 드립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담아 ‘어디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와 ‘언제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드립커피 2종 중 ‘어디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천혜의 커피 재배환경을 갖춘 에티오피아의 커피 중에서도 가장 세련된 맛으로 평가돼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칭호를 받는 예가체프 원두를 100% 담았다. 부드러운 꽃내음과 혀끝을 맴도는 과일 향 그리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피의 본고장에서 인위적인 방식이 아닌 깊은 자연에서 야생으로 재배되는 고급 원두를 경험할 수 있어 커피를 즐기는 마니아 층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언제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엄선된 다섯 가지 원두를 커피베이만의 특별한 배합 비율과 최적의 방식으로 로스팅한에스프레소 블렌딩 드립커피로 맛과 향의 밸런스가 잘 잡혀 누구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온두라스의 고품질 원두를 사용하는 만큼 각기 다른 풍미가 만드는 조화로운 바디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회사 측은 전문 도구가 없더라도 뜨거운 물과 컵만 준비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드립커피가 캠핑과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 가맹점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MD 상품을 통해 매장 밖 고객들의 생활 속에 녹아 들어가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높은 홍보 효과를 보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커피베이 드립커피 2종을 통해 MD상품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커피베이만의 우수한 커피 맛을 더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