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이마트, '의류 신규 브랜드 런칭'

입력 2007-08-27 16: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 이마트가 패션의류 PL(Private Label)인 ‘DAIZ(데이즈)’와 ‘HENRY BROWN(헨리브라운)’을 지난 23에 런칭,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론칭에 따라 지난 이마트 대표 3대 PL중 하나였던 '이베이직' 상품군 가운데 패션의류 '이베이직'상품은 이제 볼 수 없게 된다.

신세계 이마트는 전체 패션부문에서 패션의류 PL 상품 매출 비중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전체 PL 매출 9200억원 가운데 58%인 53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신세계 관계자는 "이는 이마트의 주고객 연령층이 30~50대인 점을 감안해 해당 연령층에 걸맞은 패션 PL 상품개발을 하게된 것"이라며 "이번 신규 패션의류 PL 런칭으로 현재 이마트 연간매출 중 12%인 패션비중이 2010년에는 20%까지 올라갈 것"으로 기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454,000
    • +0.45%
    • 이더리움
    • 3,109,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20,000
    • -0.8%
    • 리플
    • 789
    • +2.47%
    • 솔라나
    • 177,800
    • +0.06%
    • 에이다
    • 446
    • -0.89%
    • 이오스
    • 639
    • -0.31%
    • 트론
    • 203
    • +1%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56%
    • 체인링크
    • 14,270
    • -0.63%
    • 샌드박스
    • 331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