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학, 이주, 외국인 고객을 위해 30일부터 SK텔링크와 함께 국제전화 00700 무료 사용 서비스인 ‘월드폰 서비스’를 실시한다.
‘월드폰 서비스’는 해외체재자(유학, 연수, 출장 등), 해외이주자 및 외국인근로자가 신한은행에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또는 해외송금 등의 외환거래를 한 경우 10개의 지정된 영업점에 설치돼 있는 국제 전용전화기를 통해 5분간 무료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신한은행에 환전/송금 등의 외환거래를 할 경우, 환율우대와 더불어 금액에 따라 무료여행자보험, OK 캐시백 포인트,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의 부가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인터넷환전 하하호호(夏夏好好)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인터넷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전자사전 등의 경품행사 추첨과 더불어 다양한 ‘여행용 무료/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국제 전용전화기가 설치된 영업점은 본점 영업부, 광교영업부, 강남중앙, 무교, 강남역, 압구정중앙, 분당, 일산, 을지로 5가 지점 등이며 향후 점차적으로 설치 영업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학, 이주고객 및 외국인 근로자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개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