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은 오는 10월 14일에 강남 노보텔앰배서더에서 ‘제 11회 글로벌 역량강화 HRD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럿글로벌은 16년간 쌓아온 H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기관의 글로벌 역량강화 교육훈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HRD 전문 기업이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역량강화 HRD 컨퍼런스’는 국내 HRD 업계 담당자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 한 행사다.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의 핵심인재 양성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300여 개 기업과 기관의 교육, 인사 관계자 및 담당자들이 참가해 글로벌 인재 육성 방향과 인적 자원 개발 전략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본 행사는 노상충 ㈜캐럿글로벌 대표와 한국 HRD 협회 엄준하 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신준기 Ernst&Young (EY한영 CHRO) 전무의 ‘2017 글로벌 인재육성 전략과 방향’을 주제로 초청강연이 진행된다.
이후 류문희 ㈜캐럿글로벌 본부장은 글로벌 기업의 HRD 담당자들이 현실적으로 고민하는 사안을 공유하고 2017년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를 위한 <2017 HRD 글로벌 역량강화 실태조사>를 발표한다. 이어 국내외 기업 인적자원개발 우수사례로 KT, GS건설, SK플래닛이 소개된다.
참가신청은 당근영어 ㈜캐럿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컨퍼런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