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공개

입력 2016-09-22 13: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이케아코리아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올해 새롭게 전개할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케아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주방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코리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와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 1000㎡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 700여 개에 달하는 제품들을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손’ 국민연금 美주식 바구니 'M7' 팔고 '팔란티어' 담았네
  • 금 뜨자 주목받는 은…"아직 저렴한 가격"
  • 단독 ‘백약이 무효’ 작년 상반기 보험사기액 6028억…올해 최대치 경신 전망
  • 올해 갤럭시 디바이스 15종 쏟아진다... 슬림한 '엣지'부터 두번 접는 'G폴드'까지
  • [날씨] 다시 찾아온 '추위'…아침 최저 -8도
  • 트럼프 “러·우 둘다 싸움 멈추길 원해…푸틴과 매우 곧 만날 것”
  • 법인 가상자산 진출 '코인마켓'에 기회 …은행 진출 '마중물'
  • 배우 김새론,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2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788,000
    • -1.02%
    • 이더리움
    • 4,028,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494,800
    • -1.63%
    • 리플
    • 4,160
    • +0.24%
    • 솔라나
    • 284,900
    • -2.96%
    • 에이다
    • 1,176
    • -0.17%
    • 이오스
    • 948
    • -2.87%
    • 트론
    • 368
    • +2.51%
    • 스텔라루멘
    • 52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50
    • +0.42%
    • 체인링크
    • 28,520
    • -0.04%
    • 샌드박스
    • 591
    • -1.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