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삼성증권&투신운용과 손 잡았다

입력 2007-09-04 09: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동차 업계에도 이른바 '공동 마케팅(Co-Marketing)' 바람이 불고 있다. 자동차와 증권계의 업계 1위인 현대자동차와 삼성증권, 삼성투신운용이 손잡고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자동차는 3일 신라호텔에서 현대차 최재국 사장과 삼성증권 배호원 사장, 삼성투신운용 강재영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 삼성증권 & 삼성투신운용 공동마케팅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를 통해 3사는 3사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 확대를 위한 다각적 협력관계를 구축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기로 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삼성증권이 3일 출시한 하이오토(H-AUTO) 펀드 가입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고객을 초청하여 10월 6일 잠실운동장에서 대형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 9대 도시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Jump'공연에 1만2000명을 초대하는 등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한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신규 펀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 펀드 판매뿐만 아니라 자동차 판매 확대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중장기적으로도 삼성증권 우수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활동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고 의의를 설명했다.

현대차의 이런 노력은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펀드 바람을 타고 상당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차는 앞으로 삼성증권 주요 거점 및 고객뿐만 아니라 3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타깃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 제휴의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85,000
    • +0.18%
    • 이더리움
    • 4,735,000
    • +2.56%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3.91%
    • 리플
    • 2,015
    • -5.22%
    • 솔라나
    • 354,000
    • -1.09%
    • 에이다
    • 1,467
    • -1.87%
    • 이오스
    • 1,175
    • +11.16%
    • 트론
    • 300
    • +4.17%
    • 스텔라루멘
    • 782
    • +3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0.05%
    • 체인링크
    • 24,550
    • +5.14%
    • 샌드박스
    • 817
    • +5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