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생명, 야간 콜센터 운영 개시

입력 2007-09-03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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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생명은 콜센터 대고객 업무 마감 시간을 오후 6시에서 3시간 연장한 오후 9시간까지 운영해 고객의 편리를 도모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센터 업무 시간을 연장 시행하게 돼 고객은 보험 계약내용 및 보장 관련 문의, 보험료 입금.대출금 확인 등 제지급금 안내를 야간에도 상담 받을 수 있다.

약관대출 , 만기, 분할보험금 지급, 보험증권 재발행, 자동이체변경, 청약철회 . 사고보험금 유선 접수 등 일반 업무시간에만 처리가 가능한 업무를 연장 함으로서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금호생명은 그동안 예약콜 기능을 시행해 다음날 오전 업무를 처리해왔는데 이서비스 도입으로 월평균 이용 고객이 500여명에서 월평균700여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야간 콜센터 실시로 인해 고객 반응이 좋을 경우 23시까지 연장 운영과 오전 8시 조조운영도 검토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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