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는 "이번에 출시되는 'SM 시리즈'는 800X480의 고해상도 LCD 화면과 600MH의 AU1250 CPU를 탑재하는 등 최근 출시된 제품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며 "특히 네비게이션 구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맵의 경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맵피 유나이티드(SM-7081) ▲SK 토마토맵(SM-7082)의 두가지 제품으로 구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실시간 교통정보안내(TPEG)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한가위와 같은 명절에 언제나 반복되는 도로정체를 피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Speedmate SM 시리즈는 전국 330개 Speedmate 직영매장과 자동차 용품 판매점인 AUTOUS에서 제품구매, 교환, AS까지 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어서 그 동안 중소업체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던 사후관리의 문제점을 크게 개선했다"고 말했다.
SK네트웍스는 'SM 시리즈'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오는 13일까지 SM-7081(맵피탑재모델)동일 스펙대비 최저가격인 39만9000원 에 한정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 7월 초 출시한 'Speedmate S7'의 시장진입 성공에 힘입어 이번 한가위 시즌에 SM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여러 업체가 난립되어 있던 DMB/네비게이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며 "또한 하반기에는 위성DMB 복합단말기 및 차량진단 관련 모델 등의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 지속적인 네비게이션 시장공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