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새로운 도약 위한 브랜드 슬로건 발표

입력 2007-09-04 14: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트워크 및 솔루션 사업 강화로 IT인프라 서비스 영역 확대

LG엔시스는 4일 사업조정과 영역확대를 통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LG엔시스는 기존 컴퓨팅 서버 및 스토리지 사업과 금융자동화 사업, 통합관리서비스 사업 외 솔루션사업과 네트워크 통합 사업영역부분에 대한 사업확대 및 강화를 발표하고, IT인프라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조치로 지난 6월 발표된 LG CNS와 통합 및 사업영역조정에 따라 LG CNS로부터 새롭게 편입되는 네트워크 통합사업분야와 솔루션 개발 부문을 통해 국내에서는 시스템구축에서부터 네트워크 설치까지 IT인프라 단 전반을 걸쳐 체계적이고 단일화 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IT인프라 구축 전문기업으로서 면모를 갖추게 됐다.

또한 이날 LG엔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는 올해로 사업출범 3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확대된 사업영역에 대한 아이덴티티 재정립과 추구하는 고객가치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만들어졌다.

이번 LG엔시스의 사업영역 확대에 따른 브랜드 슬로건 발표는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 전략 이행을 통해 그 동안 부족했던 대중 인지도와 사업영역에 대한 고객 이미지를 제고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개선과 이에 따른 임직원들의 자긍심 고취, 우수인재 유입 등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LG엔시스 정태수 사장은 "LG엔시스의 브랜드 슬로건은 사업영역 확대와 조정을 통해 IT인프라 전문기업으로 나가고자 하는 새로운 도약의 지향점을 함축해 담고 있다"며 "임직원 전체가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해야 할 가치를 정확히 숙지해 커뮤니케이션 접점마다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LG엔시스가 생각하고 실천하는 파트너쉽을 전파해 나갈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16,000
    • +0.16%
    • 이더리움
    • 4,741,000
    • +2.66%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3.7%
    • 리플
    • 2,017
    • -4.81%
    • 솔라나
    • 354,700
    • -1.06%
    • 에이다
    • 1,466
    • -2.27%
    • 이오스
    • 1,176
    • +10.63%
    • 트론
    • 300
    • +3.81%
    • 스텔라루멘
    • 781
    • +31.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0.2%
    • 체인링크
    • 24,600
    • +5.58%
    • 샌드박스
    • 808
    • +48.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