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관리공단은 다양한 에너지정책정보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종합 에너지정보 전자신문 ‘에너지 투데이’를 3일 창간했다.
전자신문 ‘에너지투데이’는 기후변화 및 고유가 등으로 인해 각종 에너지정책 및 동향 정보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통합된 정책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전자신문을 발행하는 것은 에너지 유관기관 중 에너지관리공단이 최초이다.
‘에너지투데이’는 메인화면과 기후변화, 신재생에너지, 효율향상 및 수요관리, 해외동향, 에너지소식 등 5개 섹션으로 구성되며 각 분야별로 관련 정책정보와 국내외 동향이 소개된다.
전자신문 ‘에너지투데이’의 발행을 통해 그동안 사업에 따라 산발적으로 발행되던 뉴스레터가 하나로 통합하여 정책고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정책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단순히 정보를 공개하는 수준을 넘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정보제공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향후 다양해진 고객의 관심을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지관리공단은 향후 구독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렵하여 전자신문의 정보와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에너지투데이’는 에너지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구독신청 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에 링크되어있는 전자신문 사이트 (http://news.kemco.or.kr/main)을 통해 지난 신문의 열람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