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신운용은 펀드가입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구입시 가격할인 혜택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는'삼성H-Auto 주식형펀드'를 출시하고 오는 6일부터 삼성증권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삼성 H-Auto 주식형 펀드'는 자산의 대부분을 국내 15대 대표 그룹 과 공기업 및 금융업에 투자함으로써 성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상품으로, 올 1월에 출시된 '당신을위한 코리아대표주식펀드'와 유사한 전략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올 10월까지 '삼성 H-Auto 주식형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현대차 구입시 3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올해말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내년 6월말까지 현대차 구입시 20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500만원이상의 거치식 고객 및 월20만원 이상의 자동이체 적립식 고객은 1년간 최고 2000만원 상당의 상해보험에 자동 가입되며,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모터쇼, 신차발표회, 각종 문화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삼성투신은 현대차와의 협의를 통해 고객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최저 가입금액 제한은 없으며, 납입금액의 1%를 선취하는 A형과 선취수수료가 없는 C형중에서 선택가입이 가능하다.
환매제한은 따로 없으며, 다만 가입후 30일 미만 환매시 이익금의 70%, 30일 이상 90일 미만 환매시 이익금의 50%를 환매수수료로 내야 한다
삼성투신 허선무 마케팅상무는 "장기간 우량주에 대한 투자를 통해 시장의 변동성을 회피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으며, 동시에 펀드 가입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어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투신은 펀드 출시에 앞서 지난달 31일 현대자동차, 삼성증권과 공동으로 펀드가입자에게 자동차 가격할인, 상해보험, 차량점검서비스 및 각종 자동차 관련 문화행사를 제공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