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지점 UCC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07-09-06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융상품 및 지점홍보 일환...강남지역본부 18개 지점 참가

UCC(User Creative Contents) 동영상이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부각되면서 이를 활용한 이색 홍보가 증권업계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6일 강남지역본부 소속의 18개 지점을 대상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및 지점홍보를 위한 UCC 동영상 콘테스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증권사 밀집지역인 강남지역에서 직원들이 3주일간 각 지점 별로 지점 특성에 맞는 UCC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대신증권은 댓글, 임직원 투표 등을 기준으로 총 18편의 UCC 동영상 중 3편의 UCC 동영상을 최우수 및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올림픽지점의 'CMA편…돈 냄새 나는 남자', 우수상은 강남역 지점의 '지구온난화 펀드 강남지역과 함께', 영동지점의 '대신CMA와 함께 라면 명품 부럽지 않다' 등이 선정됐다. UCC 동영상은 싸이월드 타운홈피에서 '대신증권'을 입력하면 볼 수 있다.

대신증권은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하여 UCC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 업데이트하고 대고객 마케팅 채널로 이용할 계획이다.

나재철 대신증권 강남지역본부장은 "이번 UCC 동영상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방안을 찾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751,000
    • -2.87%
    • 이더리움
    • 2,752,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486,600
    • -8.02%
    • 리플
    • 3,331
    • +0.54%
    • 솔라나
    • 180,700
    • -2.8%
    • 에이다
    • 1,039
    • -3.97%
    • 이오스
    • 730
    • -1.22%
    • 트론
    • 332
    • +0%
    • 스텔라루멘
    • 401
    • +5.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60
    • +1%
    • 체인링크
    • 19,100
    • -3.83%
    • 샌드박스
    • 400
    • -4.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