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는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가 모바일 라이프를 제시하기 위해 전개 중인 '이동통신 완전정복'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T 이동통신 완전정복’마이크로 사이트는 캠페인 소개를 비롯해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로 대표되는 ‘T’와 하위 브랜드(T라이브, T로밍, T인터터렉티브, T플랜, T로그인, T맵, T스타일, T월드 등)를 완전정복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하게 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고촬영장에서 위트 넘치는 모델들의 CF제작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는 ‘T완전정복’, 다양한 고객참여형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이벤트 완전정복’과 CF 따라하기 및 고객이 직접 만든 다양한 완전정복 노하우를 공개하는 ‘내가 만드는 완전정복’으로 구성된다.
특히 ‘내가 만드는 완전정복’은 TV CF에서 배운 내용을 표현하는 ‘완정정복 따라하기’를 비롯해 영상통화/스타일/요금 완전정복의 항목으로 다양한 T의 서비스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7일부터 9일까지 T의 영상통화 브랜드, ‘T LIVE’의 낱말퍼즐을 맞추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완전정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임성식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T마이크로 사이트는 국내 모바일 문화의 새로운 한 획을 긋는 대국민 캠페인인 '이동통신 완전정복' 캠페인을 위해 특화된 브랜드 체험형 사이트로, 본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모바일 문화를 공유하고 나아가 진보된 이동통신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