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밀크티 시장 진출…‘립톤 밀크티’ 출시

입력 2016-10-10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125년 전통의 글로벌 1위 차 브랜드 '립톤'의 비법을 담은 영국풍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립톤의 차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우유를 20% 함유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립톤 브랜드 제조국이자 밀크티의 원조 격인 영국 국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여섯 겹의 종이팩에 무균 충전돼 외부 빛과 공기를 차단할 수 있는 330㎖ 팩 제품과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장고 보관이 가능한 24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차음료 시장의 성장과 해외여행 경험 증가 등으로 서구화된 식습관이 확대되고,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정통 영국식 밀크티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