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대치동 동부금융센터 다목적홀에서 업무지식 및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상품지원실 산하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전! '고객만족 골든벨'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본점과 현장부서 직원 모두가 고객만족을 위한 지식 경쟁력을 제고하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한 이번 경진대회에는 미리 선발된 본점 업무부서 직원 및 고객상담센터 소속 고객상담사 50명이 참가했다.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서울상담센터 소속 나세나 상담사가 골든벨 퀴즈왕으로 탄생됐으며 100만원의 상금을 함께 수상했다.
동부화재는 본점과 현장부서 직원의 상호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지식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경진대회 행사를 더욱 발전시켜 나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