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키덜트족 잡아라”… 모모트와 협업 마케팅

입력 2016-10-11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키덜트 시장이 커지면서 유통업계가 캐릭터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종이 인형 브랜드와 손을 잡고 키덜트족 공략에 나섰다.

올리브영은 키덜트족을 겨냥해 종이 인형 대표 브랜드 모모트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올리브영x모모트’ 한정판 키트를 선보인다. 종이 인형인 ‘올리브영x모모트’ 키트는 올리브영 주요 고객인 젊은 남녀가 각각 ‘헬스보이’와 ‘뷰티걸’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종이 인형 안에는 건강·미용 인기 제품들의 샘플을 랜덤 구성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1차로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올리브영x모모트’ 키트 한 종을 랜덤 증정한다. 11월에도 새로운 키트 두 종을 추가 선보일 예정으로, 2개월간 총 네 종의 키트를 수집할 수 있도록 기획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쇼핑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귀여운 캐릭터 키트 수집의 재미는 물론 올리브영의 인기 제품까지 체험할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42,000
    • +2.93%
    • 이더리움
    • 2,816,000
    • +0.86%
    • 비트코인 캐시
    • 485,800
    • -0.29%
    • 리플
    • 3,539
    • +4.83%
    • 솔라나
    • 198,200
    • +7.37%
    • 에이다
    • 1,103
    • +5.65%
    • 이오스
    • 735
    • -1.08%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07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30
    • +0.18%
    • 체인링크
    • 20,300
    • +3.36%
    • 샌드박스
    • 416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