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헤드앤숄더 아성에 도전”… 비듬·두피케어 브랜드 ‘클리어’ 론칭

입력 2016-10-11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비듬 &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클리어(CLEAR)’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리어는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 비타민 및 미네랄을 배합해 만든 핵심 성분 ‘뉴트리엄 10’의 기술을 바탕으로 스트레스받은 두피를 보호하고 더 오랜 시간 비듬을 완화해주는 비듬·두피 전용 샴푸 브랜드다. 클리어는 1회 사용 후부터 두피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및 비듬을 완화해주고 두피 깊숙이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준다.

남녀의 두피 타입과 특징에 맞춰 라인업을 세분화해 선보임으로써 비듬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총 4종으로 지성 두피용 ‘딥클린 맨’, 모든 두피용 ‘쿨링&가려운 두피 케어 맨’ 남성 라인 2종과 모든 두피용 ‘아이스 쿨 멘솔’과 건성 두피용 ‘가려운 두피케어 아이스 쿨 멘솔’ 여성라인 2종이다.

클리어 샴푸·린스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샴푸가 1만3900원대, 린스가 7500원대이다.

유한킴벌리 클리어 담당 이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클리어는 효과적인 측면에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424,000
    • -2.83%
    • 이더리움
    • 4,754,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694,000
    • -1.35%
    • 리플
    • 1,992
    • -1.09%
    • 솔라나
    • 331,000
    • -4.64%
    • 에이다
    • 1,354
    • -5.51%
    • 이오스
    • 1,163
    • +3.01%
    • 트론
    • 278
    • -3.14%
    • 스텔라루멘
    • 678
    • -5.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0.26%
    • 체인링크
    • 24,320
    • -1.9%
    • 샌드박스
    • 902
    • -15.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