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연중 캠페인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

입력 2016-10-14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5년 택배서비스 불만건수 전년비 20% 감소 효과

▲14일 CJ대한통운 서강원지점에서 진행된 ‘택배기사 친절 365이벤트’ 우수지점 응원 물품 전달식.(사진제공=NS홈쇼핑)
▲14일 CJ대한통운 서강원지점에서 진행된 ‘택배기사 친절 365이벤트’ 우수지점 응원 물품 전달식.(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연중 캠페인으로 ‘택배기사 친절 356 이벤트’를 진행하며 14일 CJ대한통운 서강원 지점에서 9월 친절택배기사 응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NS홈쇼핑은 연중 캠페인으로 ‘스마트택배’ 앱을 통해 매월 ‘칭찬쿠폰’을 많이 받는 택배사에 응원 물품을 전달하는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응원 물품은 착용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NBR장갑으로 우수지점으로 선정된 ‘CJ대한통운 서강원지점’, ‘한진택배 마포센터’, ‘현대택배 서울북부지점과 부산서부지점 등’에 총 3400켤레가 전달됐다.

NS홈쇼핑이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를 통해 2013년부터 받은 ‘칭찬쿠폰’의 메시지는 총 7만여 건으로 월평균 1500 건에 달한다. 택배는 지역별로 담당 택배기사가 지정되어 운영되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주 만나는 특정 택배기사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고객들이 남기는 칭찬쿠폰의 메시지에는 택배기사의 성명까지 올리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고 NS홈쇼핑 측은 설명했다.

NS홈쇼핑 SCM본부 강완규 본부장은 “NS홈쇼핑을 대신해 고객과 마주하는 택배기사의 사기 진작과 친절도 부분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택배기사 365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로 2015년에는 2014년에 비해 택배서비스 불만건수가 20% 줄어드는 성과도 얻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03년부터 ‘사랑의 도시락’ 전달과 ‘생수 나눔행사’ 등으로 다양한 택배기사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10,000
    • -0.43%
    • 이더리움
    • 4,605,000
    • -2%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0.66%
    • 리플
    • 2,019
    • +18.42%
    • 솔라나
    • 354,600
    • -1.14%
    • 에이다
    • 1,389
    • +21.52%
    • 이오스
    • 1,035
    • +11.17%
    • 트론
    • 284
    • +2.53%
    • 스텔라루멘
    • 471
    • +30.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00
    • -2.95%
    • 체인링크
    • 22,550
    • +8.21%
    • 샌드박스
    • 516
    • +6.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