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1000억 비타민C 드링크 시장 도전장… ‘데일리-씨 레몬 1000’ 출시

입력 2016-10-17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레몬 과즙과 비타민C 1000mg이 들어 있는 신제품 ‘데일리-씨 레몬100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데일리-씨 레몬1000은 ‘소용량 하루 한 병으로 상큼하게 활력 충전! 리얼 레몬 1000’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비타민C 드링크로 140㎖ 소용량의 병 제품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려는 소비자의 욕구 증가와 지난해 약 1030억 원 규모로 성장한 국내 비타민C 드링크 시장에 주목하고, 시장의 적극적 대응과 저변 확대를 위해 패키지, 함량, 맛 등을 차별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데일리-씨 레몬1000은 상큼하고 진한 레몬 과즙과 함께 일반적인 드링크 제품 대비 비타민C 함량이 2배 정도인 레몬 32개 분량의 1000mg이 들어 있다. 한 병으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의 10배 분량을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갈색 병 위주의 드링크 제품과 차별화해 레몬 빛깔의 캡과 라벨, 투명한 용기로 디자인해 상큼하고 진한 레몬 과즙을 넣은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음용 상황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비타민 음료 ‘데일리-씨’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40,000
    • +2.94%
    • 이더리움
    • 2,830,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491,000
    • +1.47%
    • 리플
    • 3,584
    • +5.94%
    • 솔라나
    • 198,700
    • +8.17%
    • 에이다
    • 1,105
    • +5.94%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9
    • -1.2%
    • 스텔라루멘
    • 411
    • +1.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0.38%
    • 체인링크
    • 20,750
    • +5.76%
    • 샌드박스
    • 418
    • +1.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