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에서…G마켓, 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2016-10-18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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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을 다 담다’ 롯데ㆍ신세계ㆍ현대 등 6대 백화점 함께 프로모션 전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6대 백화점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를 전개한다.(사진제공=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6대 백화점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를 전개한다.(사진제공=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6대 백화점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백화점을 다 담다’는 올해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쇼핑을 다 담다’ 캠페인을 한층 더 강화한 것으로, G마켓은 자사에 공식 입점해 있는 6대 백화점(롯데ㆍ신세계ㆍ현대ㆍ갤러리아ㆍAK플라자ㆍ대구백화점)과 함께 오는 11월 13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패션, 뷰티, 스포츠, 유아동 등 대표적인 쇼핑 품목은 물론이고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해 있는 유명 먹거리도 G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르틴, 마망갸또, 훕훕베이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매장의 상품을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캐시백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의 제한 없이 백화점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5대 카드(신한ㆍ현대∙롯데∙KB국민∙NH농협) 결제 시 15% 즉시 할인 혜택을 주며, 하루에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AK플라자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오는 23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방문하면 무료 커피쿠폰, 6시간 주차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해 오프라인 백화점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G마켓이 국내 주요 백화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며 쇼핑포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새롭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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