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는 은퇴이민과 해외부동산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우리은행은 해외부동산 업체인 팔스 앤 어소시에이츠, 파이스트 오가니제이션, 조인SJ, 팬아시아네트웍스 등과 함께 오는 18(화)~19(수)일(오후 2시~6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에서 ‘은퇴이민ㆍ해외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우리은행 PB센터 은퇴이민팀에서 은퇴이민을 위해 고려해야할 전반적인 사항과 각 국가별 생활환경, 부동산 투자환경, 세금, 법률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되는 국가는 뉴질랜드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모두 4개국이다.
뉴질랜드에 대해서는 팔스 앤 어소시에이츠 박정규 대표가 강사로 나서고, 싱가포르에 대해서는 싱가포르 최대 개발업체인 파이스트 오가니제이션 관계자가 현지에서 직접 한국을 방문해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해외부동산 전문업체 조인SJ 이상돈 전무는 말레이시아 은퇴이민과 해외부동산 투자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해외 부동산 개발업체인 팬아시아네트웍스는 필리핀에 대해서 강연에 나선다.
참석자들은 현장에서 각 국가에 대한 은퇴이민과 부동산 투자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안명숙 PB센터 부동산팀장은 “은퇴이민과 해외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네 나라를 한꺼번에 알아볼 수 있는 자리”라며 “은퇴이민과 해외부동산 투자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세미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2000-3333(사전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