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아사오카 유이치, www.bridgestone-korea.co.kr)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타이어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가격의 50%를 돌려주고, 고속도로 카드, 브리지스톤 모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해피 머니 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브리지스톤 코리아 대리점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리점에서 증정한 응모권을 가지고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타이어 가격의 50%를 환급해주며, 20명에게 2만원 권 고속도로 카드를, 50명에게 브리지스톤 모자를 각각 증정한다(단, 일부 품목 제외).
이와 함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2만원 권 고속도로카드(50명), 1만원 권 고속도로카드(50명), 브리지스톤 머그잔(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9일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를 통해 발표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경영기획과 송진우 과장은 “올해로 창립 6주년을 맞은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해 20% 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