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은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7년도 고객제안 Festival을 실시 한다고 13일 밝혔다.
기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제도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사이버 고객제안제도를 활성화, 열린경영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제안은 기보업무에 관심이 있는 외부고객이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제안내용은 고객서비스제도와 기보업무처리 관련 내용중 기대효과가 있고 시행 가능한 것으로 하되 단순한 건의사항이나 민원성 내용은 제외된다.
고객제안은 기보 홈페이지(www.kibo.or.kr)의 사이버고객제안 코너를 통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15명내외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오는 12월 31일 기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또는 개별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