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일원에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조성한다. 이곳은 백운호수 조망이 가능하고, 생태하천이 단지를 가로질러 그린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한동안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의왕시가 올 들어 개발제한구역을 서서히 해제시키며 택지지구를 조성하고 있다. 바라산과 백운산, 백운호수 등 탁월한 자연환경을 갖춘 데다 강남과 거리가 가깝고, 안양, 용인, 성남 등 타 도시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의왕시청 등이 있고, 단지 북서쪽으로 롯데쇼핑과 영화관, 문화시설이 들어갈 것으로 계획되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조건 또한 좋은데, 과천~의왕간 고속도로가 청계 IC까지 바로 연결되며, 2017년 개통 예정인 안양~성남간 고속화도로도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도 가까워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의왕도시공사가 아파트 단지 중앙에 실내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GX룸 등이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사우나시설, 어린이놀이터, 골프연습장, 캠핑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와 유치원 예정부지가 있어 가깝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2019년 입주 예정인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모델하우스는 의왕시 안양판교로 일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