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푸부(FUBU)는 가을을 맞아 힙합 캐주얼을 도회적 라이프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한 '포 어스 바이 어스(For Us By Us)'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은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 젊음'이란 브랜드 모토로 힙합 마니아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도회적 감각으로 표현한 것. 푸부측은 "정통 힙합 마니아는 물론 패션감각이 있는 젊은이들도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기존 힙합 데님의 디테일이 다소 과장되고 장식적이었다면, 이번 새로운 라인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접근,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디테일을 지녔다.
아울러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푸부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4일 까지 후부 매장에서 '포 어스 바이 어스'라인의 ‘이어폰 코드 매니져’제품을 구매하면 티셔츠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