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는 오전 10시까지 배달하는 정시배달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TNT는 이번 배송시간 보장 서비스로 ‘9시 익스프레스(09:00 Express)’와 ‘12시 익스프레스(12:00 Express)’ 서비스에 이어 ‘10시 익스프레스(10:00 Express)’를 추가함에 따라 오전 배송 서비스 라인이 한층 강화됐다고 평가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10시 배송시간 보장 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특송사들 중 가장 많은 정시 배송 선택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TNT는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오전 정시 배달과 관련, 선택의 폭은 넓으면서도 체계적인 서비스를 필요로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에 새로 실시하는 서비스는 고객들의 요구에 보다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TNT 코리아 김종철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10시 정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배송시간 보장 서비스 라인이 더욱 강화되어 국내 고객들은 앞으로 해외 비즈니스에 있어서 보다 정확하고 수준 높은 TNT의 배송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NT는 새로운 배송시간 보장 서비스 라인의 신규 출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굿 모닝(Good Morning!)’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