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리온)
이벤트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 중 맥주 안주로 더 잘 어울리는 제품명이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제품 1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근 1인 가구가 급증하며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 집에서 마시는 ‘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 이에 편의점, 할인점 등의 캔맥주 매출이 증가하면서 최근 출시한 무뚝뚝 감자칩, 치즈네 등이 캔맥주와 잘 어울리는 ‘캔맥과자’로 주목받기 시작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고 부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 1인 가구의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들이 맥주 안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는 ‘혼술’ 트렌드에도 맞고 새로운 맛과 식감을 지니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