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업계는 홈페이지 리뉴얼, 새 매장 오픈, 신메뉴 출시 등 도넛 고객을 잡기위한 경쟁이 뜨겁다. 이를 기념해 온ㆍ오프라인에서는 각 종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SPC그룹의 던킨도너츠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리뉴얼로 인해 달라진 3가지 요소를 찾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총 375명을 추첨해 닌텐도DS, 뮤지컬 '시카고' 관람권, 영화 티켓, 커피&도넛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달라진 홈페이지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간단히 적어 올리면 200명을 선정, 커피&베이글 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던킨도너츠는 최근에 출시된 웰빙제품 세트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함초 츄이스티와 12곡 라떼' 세트 등 세트제품 구매 시 받은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여행 상품권, 뮤지컬 시카고 티켓 등을 제공한다.
GS리테일의 미스터도넛은 2, 3호점인 홍대점과 구리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미스터도넛 홍대점은 홍대 및 이대 근처에 위치한 GS25와 GS왓슨스에서 5천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형식으로 꽝없이 도넛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
아울러 홍대점과 구리점은 오는 30일 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 캐릭터인 폰데라이온, 도넛, 홍대VS구리 비교체험 등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미스터도넛 1년 무료이용권, 러버박스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