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선골프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www.goodneighbors.kr)와 함께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캠페인’ 등 다양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던롭이 최초로 시도하는 고객 대상 자선 골프대회다. 유소년 후원 및 기부와 선행을 이어가며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박인비와 함께 해 더욱 뜻 깊은 이번 대회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문의 전화가 빗발칠 만큼 골퍼들의 동참 열기가 뜨거웠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여러 해 동안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선과 기부에 동참했었는데, 100여 명의 고객을 직접 모시고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를 개최할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다”면서 “박찬호, 박미선, 조민기 씨 등 각계 각층의 명사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팰리스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참가비 중 일부는 어려운 아동들의 복지 개선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된다.
현장에서는 박인비의 퍼팅 원포인트 레슨과 사인회 및 포토 타임,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판매금 전액이 굿네이버스 자선 기금으로 전달되는 멀리건 배지 판매, 경기 중 지정 구역에 볼을 안착시키면 기부금이 쌓이는 ‘나눔의 존’ 등 골프의 재미와 나눔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굿네이버스와 함께 채러티 마켓도 함께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