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생강ㆍ과일’ 첨가한 겨울 시즌 신메뉴 5종 출시

입력 2016-10-31 15: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진저 시리즈 음료 3종ㆍ힐링 드링크 2종

▲토프레소 겨울음료 진저시리즈.(사진제공=토프레소)
▲토프레소 겨울음료 진저시리즈.(사진제공=토프레소)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토프레소가 겨울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토프레소는 추운 겨울을 맞아 진저 시리즈 음료 3종과 힐링 드링크 2종 등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저 시리즈 음료 3종은 상큼 달콤한 감귤과 알싸한 생강향이 조화를 이룬 ‘시트러스 진저 티’, 베르가못향이 풍부한 토프레소 얼그레이에 생강향으로 풍미를 더한 ‘진저 밀크티’, 따뜻한 우유에 시나몬과 생강을 넣은 카페인 프리 라떼 ‘스파이시 진저 라떼’로 구성됐다.

힐링 드링크 2종은 깔끔한 그린 티에 달콤한 애플 사이더를 블렌딩해 따뜻하게 마시는 ‘그린 티 애플 사이더’와 지난 겨울 많은 사랑을 받은 무알콜 와인 음료 ‘뱅쇼’ 등이다. 특히 뱅쇼는 토프레소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산뜻한 과일과 시나몬 스틱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토프레소 측은 “이번 신메뉴는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생강과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음료들로 준비했다”며 “토프레소를 찾는 고객들이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242,000
    • +3.1%
    • 이더리움
    • 4,893,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549,500
    • +0.83%
    • 리플
    • 672
    • +1.05%
    • 솔라나
    • 207,900
    • +2.82%
    • 에이다
    • 570
    • +5.36%
    • 이오스
    • 821
    • +2.63%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1.04%
    • 체인링크
    • 20,300
    • +4.91%
    • 샌드박스
    • 466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