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1000여 명의 마케팅 파트너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컨퍼런스 2016’을 오는 15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는 카카오의 모바일‧PC 플랫폼의 연결성과 마케팅 시너지 효과에 대한 소개와 함께 최적화된 파트너 플랫폼을 제시하기 위한 카카오의 다양한 노력에 대한 발표가 이뤄진다.
행사는 ‘생활의 모든 순간, 마케팅이 되다’를 테마로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카카오는 이날 자사가 추구하는 가치뿐만 아니라 주요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지식을 파트너와 공유할 예정이다.
여민수 카카오 광고사업부문 부사장은 “카카오톡, 다음 포털 등 카카오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수많은 연결과 기회에 대해 파트너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기획했다”며 “파트너사 각각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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