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은 수능을 2개월 앞두고 수험생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바이오톤’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면서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9월초 바이오톤 브랜드 사이트(www.biotone.co.kr)를 오픈하면서 ‘수험생 집중력 향상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일환으로 ‘나만의 집중력 노하우’를 올리는 이벤트를 9월 13일부터 수능전까지 바이오톤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또한 주요 일간지를 통한 신문광고 게재와 전국 각지에서의 거리 캠페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종합적인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바이오톤은 의약품으로는 드물게 식약청에서 집중력 향상이라는 효능을 승인 받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전신회복, 체력 강화, 지구력과 면역력 향상 등 다양한 효능·효과가 있는 복합의약품이다.최근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가 간편한 바이오톤 사면포(120mLx30포)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이 같은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시기적으로 수험생들이 그동안의 학습과정을 마무리하는 단계에서 집중력이 떨어지기 쉽고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피로누적으로 체력저하가 우려되는 만큼 바이오톤은 이러한 수험생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