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H투자증권 )
QV투자비서는 △자산현황을 한눈에 조회하는 ‘투자신호등’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투자방향을 제시하는 ‘포트폴리오 진단’ △수익률 상위 고객 등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분석해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고수들의 투자랭킹’ △고객이 스스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품만기 등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림서비스’ 등 4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QV투자비서는 NH투자증권의 MTS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안인성 NH투자증권 디지털고객본부장은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e-CRM)가 도입돼 온라인 거래 고객들의 현명한 투자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향후 고객 경험관리를 통한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