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대상 ‘아트샷을 찍어라’...까스텔바쟉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1-14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까스텔바쟉 의상 착장 사진 업로드시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최병오)이 ‘아트 온 더 필드(Art On The Field)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골프코스에서 까스텔바쟉 의상을 착장하고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해 자신만의 골프 라운딩룩을 소개하면 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 모두에게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까스텔바쟉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은 브랜드 슬로건인 ‘필드 위의 예술’이라는 컨셉을 제시하며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소비자가 직접 제안하는 라운딩룩을 통해 필드를 아트로 물들이는 차별화된 골프웨어 트렌드를 강조할 전략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까스텔바쟉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짐에 따라 향 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아트 온 더 필드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고객분들이 까스텔바쟉 제품을 통해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소비자 분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尹 비상계엄 선포는 통치행위…어떻게 내란 되나”
  • 한동훈, 尹 제명·출당 착수…윤리위 긴급 소집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10: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722,000
    • +4.21%
    • 이더리움
    • 5,404,000
    • +5.86%
    • 비트코인 캐시
    • 771,500
    • +6.71%
    • 리플
    • 3,350
    • +4.36%
    • 솔라나
    • 321,000
    • +5.35%
    • 에이다
    • 1,531
    • +9.51%
    • 이오스
    • 1,539
    • +8.23%
    • 트론
    • 401
    • +6.93%
    • 스텔라루멘
    • 608
    • +4.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500
    • +7.33%
    • 체인링크
    • 34,400
    • +13.23%
    • 샌드박스
    • 1,095
    • +15.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