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길고 강력한 대세 상승장을 맞이해 다변화된 방송 프로그램을 마련, 선택의 폭을 넓혀 회원들이 더욱 안정적인 고수익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8일부터 대대적인 특집개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이번 개편은 미스터문, 독립선언, 황제개미, 상도 등 애널리스트 4인 체제로 통합 운영됐던 기존의 'VIP 종합 증권방송' 서비스와 함께 개별 애널리스트의 개성과 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파워 채널인 '전문가별 증권방송'을 추가 신설했다.
전문가별 증권방송은 현행 서비스 중인 중장기 핵심 유망주 등 안정적인 고수익 추천주와 함께 단기, 테마, 정보매매는 물론, 파생상품(선물) 등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다양한 서비스로 단기 수익 극대화를 기대하는 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증권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은 "전문가별 증권방송은 무한경쟁 시대 속에서 하이리치 애널리스트 간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해 치열한 경쟁 체제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회원의 입장에서는 고수익 실현 여건이 강화됐다고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그동안 시간의 제약으로 VIP종합 증권방송 전체 시청이 어렵고, 특정 전문가에 의존도가 높았던 회원에게는 파격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희망하는 전문가의 방송과 증권정보 컨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문가별 증권방송은 각각의 애널리스트 별 게시판, 투자전략 코너 등이 신설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VIP 종합 증권방송 회원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전문가별 증권방송 서비스 개편과 관련, "8일 이전 사전 신청자에게는 서비스 개시일까지 전문가별 증권방송 서비스 결제요금으로 현재의 VIP종합 증권방송 서비스 모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리치는 무료회원 가입시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VIP방송이용권 4매'를 지급, 국내 최고 실전전문가들인 애널리스트 미스터문과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 등의 방송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