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상생 브랜드 ‘리얼’ 보습 신제품 17종 출시

입력 2016-11-17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상생 브랜드 ‘리얼(REAL)’의 보습 신제품 17종을 출시하고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리얼(REAL)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 기업의 상품에만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지난 5월 CJ그룹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리얼 상품 14종을 출시했다. 리얼은 출시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올리브영은 17일부터 한솔생명과학의 수분미스트 6종, 핸드크림 3종과 전라남도 소재 케이티에이치아시아의 마스크팩 8종까지 총 1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역시 선정 단계에서부터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함께 참여하며 겨울철 ‘보습’과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얼의 판매 매장도 론칭 당시 8개 점에서 현재 15개 점으로 확대했다. 연내 취급 매장을 추가 확대하는 한편 향후 온라인숍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상품본부장은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실력 있는 지역 강소 기업들의 발굴뿐만 아니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 마련을 통해 산업 전반의 긍정적인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45,000
    • -2.17%
    • 이더리움
    • 4,610,000
    • -2.45%
    • 비트코인 캐시
    • 731,500
    • +5.71%
    • 리플
    • 2,138
    • +10.04%
    • 솔라나
    • 356,800
    • -2.09%
    • 에이다
    • 1,511
    • +24.16%
    • 이오스
    • 1,062
    • +9.48%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04
    • +5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300
    • +4.7%
    • 체인링크
    • 23,250
    • +8.14%
    • 샌드박스
    • 543
    • +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