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노스페이스 50년 기술 집약… 올겨울도 ‘히트 예약’

입력 2016-11-17 13:45 수정 2016-11-18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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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머도 다운 시리즈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맥머도(MCMURDO)’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맥머도 시리즈는 세계 최대의 남극 관측기지인 ‘맥머도’의 이름을 차용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줘 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대표 신제품인 ‘맥머도 다운 봄버 재킷’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소매와 밑단에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막을 수 있도록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드라이벤트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가 가능하며, 다운 충전재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내부를 사각 퀼팅 구조로 디자인해 보온성 및 재킷 모양 유지에 효과적이다. 남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아이보리, 레드, 다크 올리브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39만 원이다.

다른 대표 제품인 ‘맥머도 에어 다운 파카’는 중량은 500g 더 줄이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했고, 기능성과 함께 모던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특히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최적량의 구스 다운 충전재와 노스페이스의 프로히트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방수 및 방풍 기능 등이 뛰어난 고어 써미엄 원단을 사용해 눈과 바람이 거센 한겨울에도 더 따뜻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등 7종으로, 여성용은 다크 레드, 베이지 등 4종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57만 원이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14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쇼핑 중에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담은 내용으로 공개 일주일 만에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현재 약 68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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