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개최

입력 2016-11-18 16: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젊은 남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벤츠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 18명(동반자 포함 36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15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특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AMG만의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패션 팁을 제공했다. 트렌디한 스타일링 법을 직접 경험한 참가자들은 크게 호응했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지난달 국내에서 공식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의 한정판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이 전시됐다.

벤츠코리아 측은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제휴사 확대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카드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62,000
    • -1.59%
    • 이더리움
    • 4,628,000
    • -2.18%
    • 비트코인 캐시
    • 738,000
    • +7.58%
    • 리플
    • 2,133
    • +9.95%
    • 솔라나
    • 356,100
    • -1.87%
    • 에이다
    • 1,510
    • +25.31%
    • 이오스
    • 1,067
    • +8.66%
    • 트론
    • 291
    • +4.3%
    • 스텔라루멘
    • 614
    • +55.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400
    • +5.63%
    • 체인링크
    • 23,190
    • +8.52%
    • 샌드박스
    • 552
    • +1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