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올 겨울 신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메뉴 베이커리는 프리미엄 파운드 케이크 2종과 크로칸 슈 1종 그리고 부기 브레드 2종이다. ‘초코바나나 파운드’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바나나의 식감 그리고 코코넛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며 ‘유자 파운드’는 파운드 케이크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향긋한 유자가 만나 파운드 케이크의 진수를 보여준다.
‘아이스 크로칸 슈’는 바삭한 슈 안에 차가운 크림이 숨어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스윗 칠리 부기 브레드’는 쫄깃한 베이글 식감의 빵과 달콤매콤한 칠리, 그리고 치즈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허니 갈릭 부기 브레드’는 달콤한 꿀과 짭짤한 갈릭 치즈가 얹어져 입맛을 자극한다.
회사 측은 “음료와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베이커리 라인업을 보다 강화하고자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베이커리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객단가 상승과 함께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커피베이는 고객의 수준 높은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 출시를 위해 철저하게 전문가 및 임직원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뉴 라인업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그간 적극적으로 신메뉴 개발 및 출시를 진행해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메뉴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